위너즈 회사 대표 입장문 발표

위너즈 회사 대표 입장문 발표

독고
Short 조회수 7

cdaf73f36f62c4df4d59f02e9d1c55a9_1707203101_8494.jpeg



안녕하세요, ㈜위너즈 입니다. 
최근 당사에 대한 유언비어와 거짓 주장을 바로 잡고자 다음과 같이 안내드립니다. 
1. 당사는 블록체인 기반의 스포츠 플랫폼 회사로서, 온라인 서비스와 오프라인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최근 블록체인 기술은 산업 전반에 있어 활발하게 도입이 추진되고 있고, 대기업을 비롯한 다수 기업에서 앞다투어 블록체인 기반의 서비스와 토큰 발행을 하고 있습니다. 
2. 위너즈는 이러한 변화의 물결에 앞장서서 블록체인 기술을 바탕으로 한 다양한 온·오프라인 서비스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일부 기술에 대해서는 특허 출원하여 위너즈만의 독창적인 기술력과 사업성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3. 첫 번째는 ‘매칭 시스템’으로, 특허 출원된 사업 모델입니다. ‘매칭 시스템’은 사용자에게 최적의 스포츠센터와 트레이너를 연결해주는 서비스로서 작년 10월부터 좋은 반응을 얻으며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온라인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서도 강남구에 스포츠센터 2개를 성황리에 운영하며 고객들로부터 매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습니다. 
4. 두 번째가 후원 투표 시스템으로 위너즈가 진행하는 이벤트이며, 위너즈가 무료로 지급하는 앱 내에서만 사용 가능한 재화인 위너즈 캐시를 사용하여 응원하는 선수와 팀에게 후원을 하는 것입니다. 위 후원금 상당 부분은 선수들에게 직접 전달이 되며, 승부를 맞춘 사용자는 마일리지를 제공받습니다. 모든 과정은 위너즈 앱 내에서만 일어나기 때문에 환금성 여부나 사행성 이슈가 문제되지 아니하여 원천적으로 위법 여부가 문제되지 않는 위너즈만의 특별한 사업 모델이자, 마찬가지로 특허 출원되어 있습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네이버나 기타 대형 포털과 사이트에서 하는 경기 승부예측 이벤트와 유사하며, 법적인 이슈가 있을 수 없습니다. 
5. 이처럼, 위너즈는 그 어떤 블록체인 또는 플랫폼, 온라인&오프라인 사업자보다 더 건실하고 더 실체적인 사업을 선보이고 있으며 소비자들로부터 우수한 평가를 받고 있고, 앞으로도 더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6. 최근 일부 유튜버들이 위너즈 및 위너즈 코인과 관련하여 ‘사기 혐의’를 운운하거나 ‘범죄조직과의 관련성’ 등을 언급, 방송한 점과 관련하여, 위너즈는 위와 같은 내용이 모두 근거 없는 허위사실임을 밝히는 바입니다. 
7. 일부 유튜버들이 제기하는 의혹은 아무런 근거 없는 명백한 허위사실로서 위너즈와 위너즈 코인의 명예를 훼손하고 당사의 사업활동을 방해하는 것으로서, 이와 관련해 위너즈는 법적 조치를 포함하여 신속하고 강력한 일체의 조치를 취할 예정입니다. 
8. 특히, 위너즈 및 위너즈 코인은 일부 유튜버들이 의혹을 제기하고 있는 ‘장사의신’, ‘상남자주식회사’ 등과는 관련이 없으며, 그 관련성을 언급하고 있는 게시물들은 허위사실에 기반한 추측성 내용 내지 악성 루머에 불과합니다. 그리고, 다단계판매, 유사수신 행위 등은 일체 없다는 것도 다시 한번 밝힙니다. 
9. 일부 유튜버들이 조회수를 늘리기 위하여 가짜 뉴스를 생산, 유포하는 행위에 대하여 철퇴를 가하기 위하여, 해당 유튜버 및 악성 댓글 게시자, 2차 전달자 등에게는 어떠한 합의나 선처 없이 강력한 법적 조치 취할 것입니다. 
10. 향후, 진행되는 관련 사안에 대해 공식적인 채널을 통하여 명명백백 사실관계를 밝히고 허위사실을 유포하는 자들에 대해서도 강경한 조치를 계속해 나갈 것입니다. 
위너즈는 소비자들과 한 약속과 목표를 모두 지켜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계속하여 소비자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위너즈 대표 정영권 올림.
 





"카리나, 장원영도 있는데.." 4세대 아이돌 중 실물 원탑이라는 아이돌
4세대 아이돌에역대급 미모를 뽐내는걸그룹 아이돌들이대거 등장했습니다.에스파의 카리나,아이브의 장원영 등역대급 아이돌들이나온 세대라고 할 수 있죠…
골반에 자신있는 ITZY 유나
 
악뮤 이찬혁과 열애설 났던 아이돌의 미모 수준.jpg
 
최근 인스타 업로드한 안지현 치어리더
 


홈 > 문화 > 개인방송
개인방송
포토 제목 내용

일간
주간
일간
주간
사이트 현황
  • · 현재 접속자 174 명
  • · 오늘 방문자 11,254 명
  • · 어제 방문자 10,543 명
  • · 최대 방문자 158,437 명
  • · 전체 방문자 30,913,506 명
  • · 전체 게시물 14,235 개
  • · 전체 댓글수 1,189 개
  • · 전체 회원수 586 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