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3-24 프리미어리그 공격수 파워랭킹 TOP10
부카요 사카가 프리미어리그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이라는 사실은 더 이상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요즘은 상식입니다.
더 많은 출전 시간을 찾아 맨시티를 떠나 첼시로 이적한 콜 파머는 최근 몇 주 동안 정확히 그 목표를 달성했습니다.
최근 아스널과의 경기에서 2-2 무승부를 기록했던 경기 등 출전한 경기에서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재러드 보웬은 최근 웨스트햄에서 환상적인 활약을 펼치며 잉글랜드 대표팀 부름을 받았습니다.
그는 이번 시즌 벌써 프리미어리그에서 7골을 넣었습니다.
음뵈모는 최근 매우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습니다.
번리전에서의 인상적인 활약에 이어 첼시전에서는 더욱 인상적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22/23 시즌 부상으로 시즌을 중단했던 필 포든이 이번 시즌을 시작하며 최고의 컨디션을 되찾았습니다.
이 역동적인 와이드 플레이어는 다시 한 번 펩 과르디올라 감독의 핵심 선수입니다.
손흥민은 해리 케인이 떠난 후 토트넘의 골스코어러 자리를 물려받았고, 지금까지 꽤 잘하고 있습니다.
그는 정말 대단한 선수입니다.
그가 6골을 넣어야 했나요?
네.
하지만 월요일 토트넘과의 경기에서 3골을 넣었으니 그 공로를 기리기 위해 꽃을 드립니다.
모하메드 살라는 축구를 엄청나게 잘합니다.
이 공격수는 이번 시즌 벌써 12골을 넣었습니다.
홀란드는 이번 주 맨시티가 본머스에게 6-1로 승리한 경기에서 이상하게도 골을 넣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여전히 리그 최다 득점자입니다.
1. 제레미 도쿠 / 맨체스터 시티 (re-entry)
도쿠는 주말에 올 시즌 최고의 개인 활약을 펼쳤습니다.
1골 4도움을 기록한 그의 활약은 그가 얼마나 특별한 재능을 가졌는지 보여줬습니다.
출처:
https://www.90min.com/posts/premier-league-forwards-2023-24-power-rankings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