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쎄라 한달 사용 후기
나이를 먹을수록 정말 얼굴에 탄력이 너무 떨어져서 이리저리 고민하던 중 인터넷에 '홈쎄라'로 홈케어 하라고 계속 광고를 하길래 정말 큰 맘먹고 구입을 하고 싶었으나 비용이 너무 부담되어 렌탈을 했다. 제휴카드 할인 받으면 한 달에 3만원 정도 나오지만 렌탈 대여기간이 끝나면 내 소유가 되기 때문에 결심하고 구매 완료! 일주일에 한 번씩 홈케어로 홈쎄라를 200샷 정도 하고 있다. '홈쎄라'는 피부과에서 시술받는 울쎄라랑 동일한 원리이고 효과는 시술받는 거에 대비해서 70~80% 정도의 효과가 있다고 한다.
볼쳐짐과 팔자주름 때문에 홈케어를 알아보다가 선택했는데 내가 느끼기엔 홈 쎄라는 사용 직후보다 이틀 정도 지나야 효과가 있는 거 같은 느낌이 든다. 시술 시에는 콜라겐이 생성되어 피부까지 탄력 있어지는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한다. 홈 쎄라로 렌탈 결정하면서 많은 고민을 했는데 여기저기 알아봤지만 광고 글이 너무 많아서 리얼 후기를 남기고 싶었다.
홈쎄라가 지방 손실 걱정 없고 화상염 염려 없이 안전하고 무엇보다 샷 수도 많고, 턱살 늘어진 거나 팔자주름 개선에 좋다고 해서 일주일에 한 번씩 열심히 사용 중이다. 동안의 조건 중에 하나가 볼통통이기 때문에 얼굴 지방은 너무 소중하여 지방 소실을 걱정 안 할 수가 없다.뿐만 아니라 홈쎄라는 전체 피부 탄력 관리가 된다고 해서 아직은 기대 중이다. 피부가 얇고 지방 소실이 걱정된다면 침투깊이 말고,홈케어 제품 구입시 도트수를 꼭 비교해야하는데 샷당 도트수가 20개 이상으로 너무 촘촘하면 트러블이나 화상을 주의해야 하지만, 홈 쎄라는 13개 정도라서 안전하게 사용 가능할 듯하다. 무엇보다 피부과 시술이 아니기 때문에서 홈케어는 안정성을 가장 우선으로 고려해야 할 거
같다. 4주 사용해본 지금은 사용전 후의 뚜렷한 개선은 아직 못 느끼겠다가 내 솔직한 후기이다. 정말 나만 알 수 있을 정도로 탄력이 조금 좋아진 거 같은 느낌 뿐~! 아 내 돈^^ 홈케어 제품 고민하시는 분들께는 즉각 개선 최고의 1 순위는 피부과 시술이 답 인 거 같다.하지만 비용 적인 부분이나 시간적인 부분이 안된다면 한번 쯤 권해보고는 싶다.
딱 한 달 정도 사용해서 내가 못 느끼는 건지 모르겠어서 우선 정말 꾸준히 일주일에 한 번은 사용해서 한 6개월 후에 다시 후기 남기고 싶다.도 아니고 솔직하게 내 후기를 남긴다면..지금까지는 "내가 왜 샀을까?????"의 느낌일 뿐!그래도 분명 꾸준히 사용하면 좋아 질 꺼라는 기대는 버리지 않고 싶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