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조없는 안정환 월드컵 대회기간 스탠스 정리
한줄
축구



그냥 결과를 떠나서, 일단 시작한 이상 대회기간중에는 국가대표 응원해주자는게 벤투호고 홍명보호고 일관됨
결과보고 지금 시원하게 까는데 왜 안정환 발언 날조 짜깁기 해가며 음해하는거임?
-
혐오 할 대상이 필요한거 같음 지금은 꼬리잡고 꼬리잡고 꼬리잡아서 옛날 일 파헤치고 하는거보면 이런 악플, 비난 쪽 고소, 법적 범위는 더 넓어도 된다고 봄 인터넷이 너무 발전함ㅋㅋ
-
이ㅂ신들은 김영광처럼 걍 박아야 좋아함 ㅋㅋㅋ 펨코 걍 ㅂㅅ들임
-
그냥 ㅍ코는 시원하게 ㅅ발새끼 박으면서 까는걸 원하는거임 ㅇㅇ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
이게 안정환 스탠스임
벤투때나 홍명보때나 일관하게
근데 쓸데없이 한마디 한게 생각보다 파장이
커진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