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적으로 다 잘 안됐던 거 같다는 김민재 인터뷰
LTKY
축구

전체적으로 뭐 간격도 뭐 많이 멀었던 것 같고
뭐 세컨볼도 못 잡았던 것 같고
전체적으로 그냥 다 잘 안 됐던 것 같습니다.
-
전술을 ㅈ같이 주면 뇌정지오는거임 그냥 열심히 뛰면 역습때 숫자 부족하고 하는 상황이라 조심스러울수밖에 없고
-
오늘 근데 전술을 떠나서 선수들이 열심히 뛰지도 않는 느낌이던데 도대체 왜그런거지 ㄷ 움직이질않음
-
사실 어디서부터 문제인지 감도 안 잡힐 정도라
-
그치 막판에 박지성이 우리 공격 투입 없다고 뭐라 한 것도 결국 들어갈 수 있는데 안 들어가는 선수들 탓이라기 보단 그 상황에 들어가서는 안되는 전술이었을 테니까... 띵보 시발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