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이 3위로 올라갈시 대진
LTKY
유머

1위로올라가면 16강 독일만날 확률이 높고
2위로올라가면 16강 네덜란드or모로코만날 확률이 높은데
3위로 올라가면 32강 이집트or이란 -> 16강 미국or에콰도르 만날 확률이 높음 ㅋㅋㅋㅋㅋ
독일 네덜란드 모로코보단 미국 에콰도르가 낫겠지~ 하면서
일부러 진 대명보면 개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략 goat 홍며든다...
-
이집트는 이길거라고 생각하는거임?
-
이집트 만나면 이길거 같음? <<< 이러는 새끼들은
누가 이긴데 ㅆ발 당연히 지지
그냥 운빨 goat라고요 ㅆㅂ -
다른 대진 보다 훨 낫다고 말하는건데 그래서 우리가 이김?? << 그냥 국평오 인증임 ㄹㅇ
-
다른쪽 대진에 비해서 꿀이라고 말하는건데
그래서 이집트 이김? << ㅈㄴ ㅂ신같네
아래 내용 확인하고
계속 읽어 보세요!
원하지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