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축구팬들 사이에서 핫하다는 논쟁, 전성기 지단 VS 전성기 데브라이너
전성기 덕배와 전성기 지단 중 미드필더에 한 선수를 쓸수 있다면 누구를 선택할거냐는 질문이 축구팬들에게 온라인 상에서 열띤 토론 주제가 되었습니다.
지단과 덕배가 월드 클래스임을 부정할수 없지만 누가 더 나은 재능일까요?
덕배가 지단보다 위라고 주장하는 사람들의 근거는 지단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추억에 젖어서 그가 클럽에서 꾸준한 활약을 선보이지 못했다는 사실을 무시하고 있다는것이었습니다.
"지단은 국제 무대에서 몇몇 중요한 순간에서 뛰어났을뿐이야 그는 결코 꾸준한 모습이 아니었어"
"덕배는 축구 역사상 가장 어려운 리그에서 개인 수상을 많이 했지 지단을 무시하는것은 아니지만 덕배가 더 나은 선수야"
하지만 지단의 팬들은 지단의 위상이 덕배보다 훨씬 위대하다고 열렬히 반박하였습니다.
"지단은 축구 역사상 탑 10안에 손쉽게 들어가 근데 덕배는 대화 축에도 못끼지"
"덕배는 2000년대 레알 마드리드에서 아마 벤치 선수였을거야 이게 모든걸 말해주지
축구 팬들이 중원에 케빈 데 브라위너 또는 지네딘 지단을 중원에 두는 것이 더 좋은지 묻는 트윗 은 온라인에서 많은 논쟁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맨체스터 시티 의 스타 더 브라위너는 현재 세계 최고의 선수 중 한 명으로 여겨지며 맨시티가 지난 5번의 프리미어 리그 우승 중 4번을 우승하도록 도왔습니다.
벨기에 국가대표는 볼을 우아하게 다룰 수 있으며 언제든지 패스할 수 있는 패스를 자신의 라커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De Bruyne도 사악한 샷으로 무장하고 있으며 몇 년 동안 많은 비명을 지르고 있습니다.
한편, 지단은 유벤투스 시절 1998년 프랑스와 발롱도르와 함께 월드컵에서 우승하는 등 놀라운 활약을 펼쳤다.
' Zizou'는 신이 그에게 선물한 첫 터치를 가지고 있었고 모든 게임을 쉽게 표류했습니다.
그는 2001년 레알 마드리드로 이적한 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선수가 되었고 그곳에서 바이엘 레버쿠젠을 상대로 한 발리슛으로 결승전에서 결승골을 터뜨리며 챔피언스 리그 우승을 차지했습니다.
지단은 레알에서 5년을 보냈고 호나우두 나자리오, 데이비드 베컴, 로베르토 카를로스와 같은 다른 레전드들과 함께 '갈락티코' 시대를 여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그는 2006년에 은퇴했고 축구 경기장에서 그의 마지막 행동 은 그 해의 월드컵 결승전에서 이탈리아 수비수인 마르코 마테라치(Marco Materazzi)와 머리를 부딪친 것이었습니다.
De Bruyne과 Zidane이 세계적 수준의 재능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그러나 누가 더 낫습니까?
지지자들의 의견이 엇갈리고 있습니다. De Bruyne을 선택한 사람들은 '노스탤지어'가 사람들로 하여금 지단이 클럽 수준에서 일관성이 없었다는 사실을 깨닫지 못하게 한다고 주장합니다.
한 사람은 "지단은 중요한 순간이 있을 때만 국제적 수준에서 더 나은 모습을 보였다. 그는 결코 일관성이 없었다"고 말했다.
또 다른 주장은 "축구 역사상 가장 어려운 리그에서 더 많은 개인 상을 수상한 축구 역사상 가장 어려운 시대에 하는 일"이라며 "지단에 대한 경의는 없지만 KDB가 더 나은 축구 선수"라고 말했다.
그러나 지단 팬들은 경기에서 지단의 위상이 더 브라위너보다 더 크다고 열정적으로 주장합니다.
누군가는 "지단은 게임 역사상 10위권에 있는 쉬운 선수이고 KDB는 대화조차 하지 않는다"고 주장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트윗: "Kevin De Bruyne은 2000년대 레알 팀의 벤치 플레이어가 될 것입니다. 그게 전부입니다."
인기 상품 확인하고 계속 읽어보세요!
원치 않을 경우 뒤로가기를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