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뷔와 데이트사진 유출돼 힘들어하던 제니가 결국 내린 결정
그룹 방탄소년단 뷔 (김태형) 와 찍은 데이트 사진 유출로 연이어 화제가 됐던 블랙핑크의 제니가 결국 결정을 내렸습니다.
2022년 5월 23일, 한 네티즌이 방탄소년단의 뷔와 제니로 추정되는 남녀가 제주도에서 함께 드라이브를 하고 있는 사진을 인스타그램 패션뉴스 계정 <데일리 패션 뉴스>에 제보하였고, 해당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퍼지며 열애설이 제기되었죠.
두 사람의 소속사인 YG 엔터테인먼트와 빅히트 뮤직은 아무런 공식입장을 내지 않고 무대응으로 일관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이후 2022년 8월, 어떤 이유로 두 사람이 찍은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확산되면서 다시 한번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이유는 제니의 비공개 인스타그램 계정이 해커에 의해 해킹당한 것으로 추정되는 것과 해커가 아이클라우드 계정을 해킹한 것으로 보인다는 의견이 있습니다.
심지어 해킹범은 제니가 비공계 계정에 올린 제니의 반신욕 사진을 유출했다는 말도 있습니다....이건 정말 심각한 범죄입니다...
해킹범은 제니와 뷔가 제주도 등에서 데이트 중인 사진을 퍼뜨려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습니다.
세계적인 그룹인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 멤버 중 공식 입장이 없는 최초의 열애설이며, 뷔와 제니 모두 그룹 내에서 인기 멤버 포지션에 해당하므로 사람들은 더 뜨거운 반응을 보였습니다.
아무리 글로벌 탑 연예인이라지만 이렇게까지 사생활을 존중받지 못하면서 일상생활을 침해당하는 것은 정말 문제가 있다고 봅니다.
이로 인해 힘들어하던 제니는 결국 결정을 내렸는데요.
제니는 지난 20일 새벽, 자신의 비공개 인스타 계정인 'capybaraonly' 의 팔로우와 팔로워 목록을 싹 다 정리했습니다.
제니는 자신의 지인과 셀럽, 연예계 관계자 등 해당 계정을 팔로우하고 있던 87명을 모두 삭제하는 동시에 자신이 팔로우 중이던 120여 명의 목록도 0명으로 정리했습니다.
제니의 비공계 계정은 이제 아무와도 교류하고 있지 않다는 뜻입니다.
제니는 팔로우와 팔로워 목록을 전부 정리하기 전 해킹범이 유출 루트로 언급했던 지인 한 명을 차단한 바 있습니다.
이 말은 즉, 제니의 비공계 계정과 교류하고 있던 제니의 지인이 해킹범과 관련이 있다는 말인데요....
믿었던 사람에게 당하는 배신이란, 정말 말로 할 수 없는 충격일 것입니다.
해킹범은 자신의 트위터 계정에 "이번 사건의 핵심은 Y씨" 라고 여러 번 주장했다고 합니다.
일반인 Y씨는 지난 달부터 해킹범 X씨가 언급한 인물로 제니와 뷔의 공통 지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어떤 보안업계에서는 제니가 지인에게 보낸 사진이 유출된 것이 아닌 제니의 휴대폰이 직접 해킹당했을 가능성이 있다고 분석했습니다.
특히 둘이 영상 통화하는 사진에 대해서, "해커는 모든 화면을 다 볼 수 있다. 피해자가 하는 모든 게 다 모니터링 당하고 있다고 보면 된다."고 말했습니다.
게다가 해킹범은 유출 방법으로 사용했던 트위터가 정지당하자 텔레그램으로 바꾸었다고 합니다...
지난달 말, 텔레그램에 채팅방을 개설하고, 다음날 세번째 사진을 유출했습니다.
더 충격적인 사실은 해킹범이 개설한 채팅방은 개설 첫 날에 5000명이 넘게 모였고, 현재 1만 6000명을 넘었다고 전해집니다.
이 정도면 정말 정신병이라도 있는게 아닌지 소름이 돋네요. 아무리 연예인이라도 이런식으로 나오면 당사자들은 정말 극심한 고통에 시달릴 것입니다.
제니가 속한 블랙핑크는 약 1년 전 유엔 지속가능한 발전 목표 홍보대사 (SDG Advocate)로 임명돼 2023년까지 총 17가지 주 목표 중 기후변화 대응 및 교육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으며, 최근 열린 UN 총회 High-Level Week 의 기후변화의 시작을 알리는 리드 역할을 맡아 연설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제니는 "UN 지속 가능 개발 목표를 위해서는 전 세계의 관심이 필요하다."고 전했습니다.
이토록 선한 영향력을 퍼트리는 사람에게 사생활 침해와 개인사 유출 등의 범죄를 저지르는 것은 잘못된 행동입니다.
현재 연애의 유무와 상관없이 마음껏 자유롭게 연애할 수 있도록 지나친 관심은 삼가고 사랑으로 보듬어주는 것이 연예인에 대한 진정한 팬의 도리가 아닐까요.
사진 출처 : 제니 공식 인스타그램, 뷔 공식 인스타그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