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 디올쇼 등장한 블랙핑크 지수, 레전드 갱신한 세계 1위 미모의 위엄ㄷㄷ
현재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대한민국의 걸그룹, 블랙핑크 다들 아시죠?
블랙핑크 멤버인 지수가 디올의 앰버서더로 활동 중인 것은 이미 많은 팬들이 알고 있습니다.
지난 26일 블랙핑크 지수는 2022 파리 패션 위크 디올 패션쇼 참석을 위해 인천공항을 통해서 프랑스로 출국했습니다.
다음 날인 27일, 디올 패션쇼에 참석한 지수의 미모는 파리를 장악할 정도였는데요.
'인간 디올'이라는 수식어가 붙을 정도로 아리따운 미모를 가진 지수는 빛나는 비주얼을 자랑하며 눈길을 끌었습니다.
지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패션쇼에서의 모습을 기록했습니다.
검정색 미니 드레스에 망사 스타킹을 신고, 긴 웨이브 머리를 늘어뜨리며 우아한 매력을 뽐냈죠.
이날 미국의 연예 매체 백그리드, 음악 매체 빌보드 등 다양한 해외 언론들이 지수를 찍기 위해 한자리에 모였다고 합니다.
포토존 앞에서 다양한 포즈를 취한 그녀의 모습을 보며,
이를 본 한 외신 기자는 "비현실적인 외모"라며 감탄을 했다고 해요.
한국인으로서 정말 뿌듯하고 한국을 널리 알릴 수 있어 저 또한 정말 지수를 응원하는데요.
지수는 앞서 116개국을 대상으로 5개월 간 진행한 투표결과,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 1위에 선정된 바가 있습니다.
정말 대단하지 않나요? 이렇게 파급력이 대단하고 멋진 지수의 매력에 안 빠져들 수가 없습니다.
게다가 디올의 지수 사랑은 극진한 걸로 유명하죠.
메종 크리스찬 디올 꾸뛰르 회장 피에트로 베카리는 지난해 지수를 앰버서더로 선정하며, "지수는 놀라울 정도로 훌륭한 사람이다.", "YG가 지수를 해고하면 내게 메시지를 보내라, 내가 데려갈 것이다. (If YG fires her, Message me. I'll take her.)", 라는 말들로 지수를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한편 지수 뿐 아니라, 지수가 속한 블랙핑크의 전 멤버들 또한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유명하고 사랑받는 가수들이죠.
블랙핑크는 지난 16일 정규 2집 앨범 '본 핑크(BORN PINK)'로 화려하게 컴백했고, 앨범 발매 1주일만에 약 214만 장이 넘는 판매량을 기록하는 업적을 세웠습니다.
앨범 발매 일주일 만에 200만 장이 넘는 판매고를 올린 케이팝 걸그룹은 블랙핑크가 유일하다고 합니다.ㄷㄷ
점점 더 세계적인 아티스트가 되어가면서 사랑받고 있는 한국의 걸그룹, 블랙핑크 !!
앞으로 얼마나 더 많은 매력을 보여줄지 정말 기대가 됩니다. :)
출처 : 지수 공식 인스타그램